기술지원 게시판 / 프로젝트 매핑요청 방법
기술지원 게시판은 당사 제품의 사용법, 오류 사항에 대해 기술지원을 하고 있습니다.
제약 / 참고사항 :
- 당사 제품을 이용하여 프로젝트 또는 유지보수를 담당하는 이용자에 한함.
- 당사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사의 데이터 보안을 위해, 사용자는 프로젝트 매핑(관리자가 부여) 후 사용 이용 가능
- 프로젝트는 매핑은 프로젝트 그룹 또는 프로젝트 단위로 매핑처리 됨
가입 절차
1. 회원 가입 후 관리자 승인
2. 프로젝트 매핑 요청
방법 1: 회원 가입시, 회사명에 프로젝트 그룹 or 프로젝트 명을 기입
본인의 회사가 아닌, 실제 프로젝트 발주회사 또는 프로젝트 명을 기입
방법 2: 회원 가입시, 미 등록한 경우 고객센터 > 1:1 문의를 통해 프로젝트 매핑 요청
방법 3: 이메일 lab@uracle.co.kr, support@uracle.co.kr 을 통해, 프로젝트 매핑 요청
이메일 매핑 요청 시, 가입자명, 계정, 프로젝트 그룹(발주회사)를 기재
3. 관리자가 승인
4. 승인 완료 후, 기술지원 탭의 제품을 선택하여 사용
- 문의시 증상과, 증상이 발생할때의 로그를 같이 첨부해야 신속한 대응이 가능함